크레모랩(CREMORLAB), 뮤지 한예슬과 시코르에서 입점 기념 행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한예슬이 광채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이 어제 9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코레모랩의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해 포토아임 행사를 가진 것.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축하 자리에 참석한 한예슬은 우월한 몸매가 들어나는 파격적인 의상과 깨끗한 광채 피부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한예슬은 이날 직접 크레모랩의 뮤즈답게 대표 제품 ‘오 떼르말 쿠션® 대즐링 테라피’를 소개하기도 했다.

‘오 떼르말 쿠션® 대즐링 테라피’는 한 번의 터치로 피부 속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온천수 미네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초밀착 쿠션이다.

정제수 대신 10가지 미네랄 성분의 금진 온천수 (T.E.N.™ Water)가 함유된 이 제품은 온천수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살려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며 견고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크레모랩은 입점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시코르 강남역점 내 크레모랩 행사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SNS에 인증하면 ‘프리미엄 맞춤 산소 수분 케어 리추얼 체험 키트’를 증정하며, 크레모랩 제품 구매 시 ‘한예슬 세안 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