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모델 박지훈 팬사인회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9월 10일날 만나요~”

워너원 박지훈이 자신이 헤어 제품 모델로 발탁된 에이프릴스킨과 함께 오는 9월 10일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워너원 박지훈을 헤어 모델로 발탁한 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77명의 팬들을 초청할 계획인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박지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준비돼 현장을 찾은 박지훈의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의 응모 이벤트는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에이프릴스킨의 온라인 자사몰 공식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헤어 제품 구매 금액 15,000원 당 응모 기회 1회가 주어지며, 이후 추첨을 통해 총 77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장소 및 시간 등 팬사인회의 세부사항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박지훈 팬사인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프릴스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워너원 박지훈은 에이프릴스킨의 제품을 활용한 파격적인 헤어 컬러를 선보이는 등 모델로서 남다른 활약을 해오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러한 고객 성원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박지훈과 팬들 모두에게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