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와인, ‘요리오(Jorio)’ 1500ml 대용량 출시!

 
 
와인수입 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은 이태리 대표 와인 ‘요리오’의 매그넘(1500ml)을 선보였다. 기존 ‘요리오’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량은 2배로 늘린 대용량 와인이다.

‘요리오(Jorio)’는 유명 와인만화 ‘신의 물방울’과 ‘식객’에 등장해 국내외 와인애호가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태리 대표 와인이다. 토착품종인 ‘몬테풀치아노’ 100%로 양조하여 진한 과일향과 적절한 산도, 부드러운 탄닌의 균형 감각이 매우 뛰어난 레드 와인으로 묵직한 풀 바디 감에 적당히 긴 여운까지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맛을 지녔다. 가격 면에서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와인애호가들 사이에서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유명하며,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2년 연속 90점을 받아 그 품질까지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민족의 명절 설 선물세트 시즌을 맞아 이태리 대표 요리인 토마토 스파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오 매그넘 쿠킹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파게티면(500g), 토마토 홀(400g) 등 스파게티 주재료를 비롯해 요리 초보자들을 위한 스파게티 조리법 카드까지 무료로 증정하여 이태리 대표 와인과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본 에디션은 1월 7일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