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개그콘서트에서 실제로 뽀뽀 감행

▲ KBS2 개그콘서트 ‘불편한 진실’ 코너에 출연중인 김기리와 김지민(사진=KBS2 개그콘서트)
▲ KBS2 개그콘서트 ‘불편한 진실’ 코너에 출연중인 김기리와 김지민(사진=KBS2 개그콘서트)
개그우먼 김지민과 후배 개그맨인 김기리가 방송을 통해 뽀뽀를 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불편한 진실’에서는 김지민과 김기리가 검사 선후배로 등장해 상황극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기리는 김지민을 향해 “평소 친한 선배였던 김지민이 김기리 앞에서 지나치게 사랑스런 모습으로 잠들어 본인의 마음을 설레게 했기에 평생 김기리에게 구속될 것을 요청한다”라고 고백했으며 김지민은 “이의 있다. 마음이 흔들렸단 증거가 불충분하다”며 증거를 요구했다.

이에 김기리는 “증거 하나, 피고 김지민을 볼 때마다 떨리는 내 심장. 증거 둘, 너만 보고 키스하고 싶은 내 입술”이라고 두개의 증거를 제시했고 김지민은 “그건 일방과실 아닌가요? 전 죄가 없습니다. 하지만...”이라며 김기리의 볼에 뽀뽀를 한 뒤 “이렇게 하면 쌍방과실이다. 이제 둘 다 죄인이다”고 말하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둘 사이가 이젠 점차 발전하는 것 같다”, “방송에서 대놓고 뽀뽀할 정도면 둘이 사귀나?”, “전에 수지랑 김준현도 그렇고...저러다 방송사고라도 나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다. 좋은 소식 기다리겠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