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 장윤주 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뷰티 아이콘들의 헤어 케어 브랜드 전쟁이 시작됐다.

최근 배우 김혜수와 이하늬, 가수 선미와 블랙핑크, 모델 야노시호와 문가비 등 다양한 셀럽들이 헤어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톱모델 장윤주도 헤어 브랜드 모델에 합류한 것.

장윤주가 모델에 발탁된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윤채로, 평소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 아윤채 헤어팩으로 관리한다고 할 정도로 큰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장윤주가 최근 촬영한 아윤채 화보는 비움과 채움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었으며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의 모습은 물론, 여유롭고 편안한 쉼이 느껴지는 모습까지 장윤주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장윤주는 톱 모델답게 적극적으로 화보 컨셉에 맞는 포즈를 보이며 분위기를 주도하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아윤채 관계자는 “장윤주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각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며 “그녀의 생동감 있는 다양한 매력을 화보에만 담아내기가 아쉬워, 촬영 현장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은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윤주의 건강한 머릿결의 비결인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리스토어링 마스크’는 발효동백오일을 담은 손상 케어 마스크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