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제품 커스텀 이벤트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특별하게 디자인된 패치워크 만나세요~”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오는 8월 24일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4주년을 기념하여 제품 구매 고객대상으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패치워크를 붙일 수 있는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은 물론 여러 커뮤니티와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벤트에 사용될 패치워크는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라는 주제 아래 서울 도시와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디자인, 나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는 메시지의 타이포 그래픽, 레터링을 포함해 홍대, 이태원, 압구정동 등 지역을 대표하는 핫 플레이스와 커뮤니티, 크리에이터들의 아트워트가 필름 마킹, 와펜 등의 형태로 준비 될 예정이다.

또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셀러브리티에 연관된 아트워크와 디자인도 팬들을 위해 준비된다.

 
 
이벤트 기간 중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공된 패치 워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각자의 개성에 맞게 제품에 DIY 형태로 디자인 할 수 있어, 식상함을 거부하는 트렌드 리더와 스니커즈 매니아들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자신만의 제품을 완성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7일까지 약 2개월 간, 서울 및 전국 주요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가 시작되는 8월 24일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벤트 체험 행사와 공연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