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모델 뉴이스트W과 2018 가을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 캠퍼스룩 이거 어때?"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뉴이스트W이 캠퍼스룩부터 애슬레저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가감 없이 선보인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뉴이스트W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과 함께 2018 가을 캠페인을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뉴이스트W은 맨투맨, 후드티, 데님 팬츠 등 기본 아이템들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컬러감 있는 티셔츠를 맨투맨 또는 후드티에 이너로 매치하고 계절감이 느껴지는 벨트나 멜빵을 착용하여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아노락과 조거팬츠는 이번 가을 시즌 캠페인의 콘셉트를 가장 잘 담아낸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아노락 스타일의 맨투맨과 후드티는 컬러블록과 레터링이 가미돼 레트로 무드의 스트리트 패션에 활용하기에 제격이며 최근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조거팬츠를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을 시즌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한 패션도 눈길을 끈다. JR은 데님재킷과 조거팬츠, 렌은 니트 베스트, 로우 데님 팬츠와 스타일링해 상반된 스타일을 보여줬다. 동일한 아이템으로 스포티함과 댄디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체크셔츠의 실용성을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