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편안한 숙면 돕는 ‘푹잠 브라’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수면 브라와 함께 푹~ 주무세요!”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잠드는 순간까지 편안함을 제공하는 수면 언더웨어 ‘푹잠 브라’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자기 몸 긍정주의’ 등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중요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이고 편안한 언더웨어를 선보여온 보디가드는 잠자리에서 속옷을 착용하는 여성들이 몸을 조이는 답답함을 겪는 것에서 착안, 가볍고 쾌적한 ‘푹잠 브라’를 선보이게 됐다.

 
 
‘푹잠 브라’는 제품명 그대로 브라톱 형태의 노와이어 브래지어로,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소재를 사용해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후크가 없어 입고 벗기 편한 것은 물론 날개 부분이 등까지 넓게 제작돼 몸에 배기거나 갑갑하지 않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숙면을 돕는다.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은 자는 동안 뒤척임에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살에 직접 닿는 안감•밑단에는 통기성 핫멜트 공법을 적용해 덥거나 몸을 조이지 않도록 설계됐다. 함께 구성된 팬티 또한 브라와 같은 프리컷 원단에 스판 소재로 활동성을 더했다.

가장 편안해야 할 잠자리를 위해 착용감을 극대화한 보디가드 ‘푹잠 브라’는 일반적인 티셔츠와 같은 90, 95, 100의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컬러는 기본 블랙과 세련된 카키의 2가지이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어색함이나 가슴 쳐짐 걱정 때문에 잠드는 순간에도 속옷을 착용하는 여성들을 위해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수면용 브래지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보디가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수면의 질을 높여줄 ‘푹잠 브라’와 함께 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