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홍대신사옥에 이색 플래그십 스토어 ‘AEKYUNG Signature Zone’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견미리 화장품이 애경산업의 홍대시대 서막을 열었다.

배우 견미리 화장품으로 유명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애경 산업의 ‘AEKYUNG Signature Zone’(애경 시그니처 존) 오픈 선봉에 선 것.

영문 ‘Signature’의 의미처럼 애경산업의 다양한 특징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인 애경 시그니처 존은 애경타워 내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AK&홍대 2층에 위치해있다. 애경산업은 사옥 이전과 함께 새로운 홍대 시대를 맞아 젊은 소비자와의 밀접한 소통을 강화하고자 애경 시그니처 존을 마련했다.

총 125.9㎡ (약 38.1평)규모로 애경산업의 대표 브랜드와 주요 특징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반세기 넘게 우리나라 국민의 삶과 함께한 생활용품과 화장품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브랜드 소개를 담은 ‘Alive AEKYUNG’존과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 플래그십 스토어 등이 포진된 것.

특히 애경산업의 주요 경영가치인 ‘디자인 경영’을 각 존에 접목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새로운 관점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가꾼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대표 제품의 예술적 재탄생을 볼 수 있는 ‘Art Zone’, 생활뷰티 제품을 다양한 감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Scent Box’ 등을 통해 친숙하게 사용하던 생활뷰티 제품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애경 시그니처 존은 오픈을 기념해 랜덤박스 이벤트 및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애경 시그니처 존 오픈을 기념해 애경산업은 랜덤박스 이벤트를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사흘 동안 애경 시그니처 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애경산업 창립기념 33주년의 의미를 담아 그랜드 오픈 시점으로부터 3일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30분 동안 선착순 110명씩 총 330명에게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에이지투웨니스 혹은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 본품을 증정하는 것.

이외에도 에이지투웨니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전고객을 대상으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플로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특징인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애경산업의 홍대시대 개막에 시코르도 동참했다. 시코르가 AK&홍대에 14호점을 오픈한 것.

시코르 AK&홍대점은 시코르의 첫 대학가 인접 매장으로 신촌, 홍대의 젊은 고객들을 위한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들을 한 곳에 모았다.

뿐만 아니라 AK&홍대에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이 오픈 예정되어있어 중국 관광객을 겨냥한 K뷰티 브랜드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시코르 AK&홍대점은 신세계의 앞선 감각으로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들을 각 섹션 별 차별화된 뷰티존을 통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먼저 시코르 매장 최초로 도입된 ‘베스트셀러 존’에서는 카테고리 별 시코르 인기 아이템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존’은 한 달에 한번씩 업데이트되어 시코르 인기 아이템을 빠르게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 스테이지와 결합된 시코르 PB 컬렉션 존도 최초로 선보여진다. 고객들이 셀프바에서 직접 시코르의 메이크업 컬렉션, 바디 컬렉션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뷰티툴 섹션 또한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로 더욱 강화되었다. 시코르 PB컬렉션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미니 브러쉬 세트, 실리콘 퍼프 등 뷰티툴 4종을 AK&홍대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팬톤 컬러를 거울, 파우치, 뷰러 등에 적용한 뷰티툴 전문 브랜드 팬톤(PANTONE)도 AK&홍대점에 최초로 입점된다.

시코르 AK&홍대점은 오픈을 맞아 움직이는 미니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며, 9월 중에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시코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