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X 지춘희, ‘지스튜디오(g studio)’ 론칭 브랜드 모델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에는 이나영처럼...”

배우 이나영이 범접불가의 급이 다른 가을 화보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명 ‘밀밭 결혼식 웨딩드레스’의 디자이너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지춘희와 각별한 사이임을 입증했던 배우 이나영이 이번에는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 모델로 발탁되어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이나영은 고급스러우면서 여성미를 자아내는 가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 그녀만의 독보적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하지 않은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니트 스커트를 착용해 멋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가을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착용해 올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지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배우 이나영의 우아한 분위기가 브랜드 컨셉과 잘 맞는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까지 갖춘 팔색조 같은 그녀의 이미지가 지스튜디오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지스튜디오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 ‘지춘희’가 소재 선정부터 상품 기획 등 전반적인 브랜드 디렉팅까지 직접 참여한 브랜드로 다음달 1일 공식 론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