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촉촉’, 트렌디한 색상으로 ‘매력만점’ 입술 연출

 
 
포렌코즈는 사시사철 촉촉한 입술을 위한 필수품으로 지속력과 보습기능이 우수한 ‘에센스 립 브릴리언스’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에센스 립 브릴리언스’는 독일에서 직수입된 제품으로, 호호바오일과 목화씨오일의 식물성 보습 복합체의 성분으로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의 립글로스보다 지속력이 뛰어나 오랫동안 윤기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유지시켜 준다.

건조하거나 메마른 입술에도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립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이 제품은 끈적임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광택감이 우수하여 도톰한 입술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글로시하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포렌코즈 립 제품은 펄이 들어간 입술을 볼륨있게 해주는 투명한 핑크펄 색상의 ‘슈퍼스파클’, 쉬머가 들어가 볼륨감과 함께 어느 톤에나 잘어울리는 코럴빛 계열의 색상 ‘코럴모랄’, 모든 피부에 모두 잘어울리는 연핑크 색상의 ‘트루핑크’, 트렌디함을 부여한 ‘레드오렌지’ 등 유명 여자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핑크 컬러 총 4가지로 구성되어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포렌코즈 관계자는 “지속되는 한파와 건조한 사무실 환경 때문에 보습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에 더욱 신경 쓸 필요가 있다”며, “독일의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포렌코즈의 에센스 립 브릴리언스는 기존 립글로스보다 지속력이 뛰어나면서 끈적임 없이 사용감이 촉촉하여 입술을 보호 해주고, 동시에 트렌디한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포렌코즈는 매월 홈페이지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포렌코즈의 제품을 무료료 체험할 수 있는 ‘정품 무료 체험 뷰티 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테스터 이벤트 신청은 포렌코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