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카카오헤어샵에서 ‘로레알 프렌치 펌’ 기획전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을 위한 볼륨매직, 세팅펌, 매직세팅 지금 하세요~”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과 함께 ‘로레알 프렌치 펌’ 기획전을 열고 오는 9월 30일까지 ‘로레알 프렌치 펌’ 스타일로 시술한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1천명에게는 로레알 베스트셀러 헤어 오일 ‘미틱 오일(여행용 30ml)’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나선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한국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펌 스타일링에 자연스러운 프렌치 감성을 더한 볼륨매직, 세팅펌, 매직세팅 등 3가지 종류의 ‘로레알 프렌치 펌’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레알 프렌치 볼륨매직’으로는 가볍고 풍성한 스타일을, ‘로레알 프렌치 매직세팅’은 곱슬기는 없애고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 수 있으며 ‘로레알 프렌치 세팅펌’으로는 내추럴 웨이브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제공하는 40% 할인 혜택은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로레알 프렌치 펌’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카카오헤어샵 내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원하는 살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5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인 로레알 프렌치 펌 3종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대표 펌제 ‘엑스텐소 올레오 쉐이프’를 사용해 시술이 진행된다.

‘엑스텐소 올레오 쉐이프’는 모발 타입별로 최적화된 펌제로 스윗 아몬드, 목화씨, 쌀겨 오일 성분을 함유시켜 부드럽고 탄력 있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