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제니스맨 내추럴 커버 선 비비크림 출시

 
 
비비크림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을 나이 들어 보이는 ‘노티’에서 티나지 않는 남자인 ‘노티남’으로 변신이 가능한 비비크림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니스웰의 남성라인인 제니스맨이 내추럴 커버 선 비비크림(SPF36/PA++)을 출시한 것.

피부 산화를 방지하는 피톤치드 성분과 미네랄 함유가 높은 해양 용천수 성분으로 거칠고 건조한 남성피부에 촉촉함과 활력을 주며, 스트레스와 흡연, 음주 등으로 지친 현대 남성의 피부를 리프레쉬하고 릴렉싱 시켜준다.

특히 목화파우더 함유로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커버력을 자랑한다.

이와 관련 제니스웰 박순영BM은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남성용 비비크림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남성들은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도 사실”이라면서 “비비크림이 부담스러워 사용을 꺼렸던 남성들을 위해 제니스웰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보송한 사용감의 ‘제니스맨 내추럴 선비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 “특히 가벼운 사용감과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딛은, 스킨케어에 관심이 높은 대학 신입생과 사회 초년생이 주 타깃으로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제니스맨 선 비비는 내추럴한 컬러감 및 산뜻한 사용감, 자외선 차단의 기능성으로 메이크업이 아닌 스킨케어라는 남성 고객들의 인식변화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니스웰은 제니스맨 내츄럴 커버 선 비비크림 출시를 기념으로 13일까지 제니스웰닷컴에서 구매 후 사용감등을 생생하게 남겨 준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구매금액을 100%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