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오프라인 메이크업 레슨 사전 예약 서비스 탑재 공식몰 리뉴얼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메이크업, 이제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현장에서 배우자”

에스쁘아가 고객들이 편리하게 오프라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O2O 서비스인 오프라인 프라이빗 메이크업 레슨 서비스를 사전에 예약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레슨 프로그램을 경험한 고객에게 사용된 제품,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 아티스트의 전문 코멘트가 담긴 온라인 리포트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더해진 새로운 공식몰을 공개했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에스쁘아 공식몰은 추가적인 메이크업 또는 제품에 대한 아티스트와 1:1 컨설팅이 가능한 ‘아티스트 라이브 챗’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9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마다 홍대 메이크업 펍 매장에서 진행하는 ‘주간 립스틱’ 컬러 믹싱 퍼포먼스를 라이브로 감상하고, 현장에서 만들어지는 세상에 하나뿐인 컬러를 공식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세부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빠른 시간 안에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도록 번거로운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으며 상세 필터 기능과 최적의UI/UX을 도입하여 메뉴 구조와 심플해진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마이 페이지 내, 온 오프라인 구매 이력과 이전에 받았던 메이크업 서비스 이력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며, 개별 구매 패턴을 분석한 맞춤 상품 제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스쁘아는 중국, EU 국가 제외한 전세계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여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들과의 접점도 넓혀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