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불닭볶음면과 이색 콜라보 전개…티저 영상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광고야? 라면 광고야?”

개그맨 이용진과 불닭볶음면의 대표캐릭터 ‘호치’가 등장하는 이색 티저 광고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토니모리 공식 유투브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 된 해당 영상은 토니모리가 삼양식품의 인기 제품 ‘불닭볶음면’과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다.

토니모리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토니모리x불닭볶음면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불타는에디션’의 출시 예고 영상을 공개한 것.

실제로 영상 속 이용진은 예삐공주 캐릭터로 “완전 조으다”, “오빠, 예삐공주 OOO 사주세요” 등의 유행어를 탄생시킨 인기 개그맨으로, 영상에서 “토니모리 사주세요~”라고 말하며 추후 공개될 제품과 영상을 예고하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누리꾼들은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이라니, 정말 생각도 못했던 기발한 조합이다’, ‘불닭소스 틴트를 바르면 무슨 색이 될지 너무 궁금하다’ ‘너무 웃겨!‘, ‘제품을 사러 토니모리에 가야하나, 편의점에서 가야하나‘ 등의 호응과 덧글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 토니모리 관계자는 “삼양식품과의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불닭볶음면 제품의 특징을 부각하는 한편 유니크하고 펀(Fun)한 이색 아이템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었다”며 “제품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법 등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불타는에디션’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가 선보일 에디션 아이템인 ‘불타는에디션’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로 ‘대세라면’으로 떠오른 불닭시리즈의 특징과 토니모리의 유니크함을 담아 커버쿠션, 블러셔, 립 틴트, 립밤 등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