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성분에 ‘하라케케 씨드 오일’ 함유로 더욱 풍부한 영양과 보습 부여

 
 
더샘이 지난해 하반기 빅히트아이템이었던 ‘하라케케’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강력한 보습성분인 ‘하라케케 씨드 오일’을 함유한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라인은 하라케케 추출물과 마누카 꿀, 카렌듈라 꽃수 등이 함유되었던 기존 라인 성분에 더욱 깊은 보습을 부여하는 ‘하라케케 씨드 오일’이 추가되어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강력 보습 라인이다.

특히 ‘하라케케 씨드 오일’은 보습과 영양은 물론 필수 영양소인 오메가 3, 6가 다량 함유되었으며, 1g을 얻기 위해 약 1000개의 씨앗이 필요한 프리미엄 오일이다.

5년의 기다림 끝에 수확되는 귀한 씨앗인 만큼 친환경적인 손 수확을 채택하여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

또한 독성이 없어 바로 섭취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오일이며 고유한 영롱한 노란빛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라인’은 크림과 오일 등 2종으로 출시되었다. 먼저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크림’은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 100%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하라케케 씨드 오일’이 함유되어 촉촉함과 깊은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이다.

또한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영양 보호막을 형성하여 겨울 철 건조한 피부 또는 극건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오일’은 하라케케 씨앗 9000개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을 모두 담은 고농축 영양 오일이다.

극도로 메마른 피부에 사용하면 겉과 속을 동시에 촉촉하게 가꿔주며 겉도는 느낌과 번들거림이 없이 피부에 스며드는 하라케케 씨드 오일 특유의 사용감이 특징이다. 때문에 처음 오일을 접하는 사용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만큼 산뜻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피부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6가지 허브 추출물(라벤더, 베르가못, 페퍼민트 등)도 함유되어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