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2018 F/W Trend Hair Color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을 분위기를 담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2018 F/W 트렌드 헤어 컬러가 제안됐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올 가을 개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트렌트 컬러를 2018 F/W Hair Trend Look 화보로 선보인 것.

이번 화보의 메인 테마인 ‘Love myself’는 나의 모든 모습을 사랑하자는 의미로, 가정에서는 건강하고 따듯한 엄마이자 아내, 일터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으로서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초점을 맞췄다.

‘Love myself’ 테마에서는 가장 나다운, 온전한 자아를 실현하는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은은한 자주빛의 ‘모카 브라운’ 컬러로 표현한 ‘Feminine Mocha’, 일도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여성의 모습을 세련된 ‘애쉬 브라운’ 컬러로 표현한 ‘Classy Ash’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여성의 건강하고 따듯한 모습을 진하고 풍부한 골드 컬러로 담아낸 ‘Natural Gold’ 등 3가지의 컨셉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모델 김효진을 통해 선보여진 F/W 컬러들은 트렌디한 색감으로 새치커버를 도와주는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의 신컬러들이다. 이 제품은 새치커버는 물론 여름 내 퇴색된 헤어의 톤다운에도 적합하다.

가을을 맞이하여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로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세련되게, 때로는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나만의 개성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