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Sprite & Meal’ 캠페인 새 모델에 정해인 선정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로 떠오른 대세 배우 정해인이 대세들이 거쳐 간 음료 모델에 발탁됐다.

정해인이 수지, 강소라, 설현, 손나은, 블랙핑크, 송중기, 우도환 등 대세들의 음료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

이번 스프라이트의 ‘Sprite & Meal’ 캠페인은 최근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를 메인 컨셉으로, ‘단짠’(단맛과 짠맛), ‘단매’(단맛과 매운맛) 등 음식에 대한 다양한 신조어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맛있는 음식의 즐거움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해, 특유의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정해인은 첫 입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 상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약하며 음식에도 좋은 친구가 필요하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젠틀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온 정해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훈훈한 ‘먹부림’을 펼쳐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입맛 도는 맛깔스러운 음식과 청량한 스프라이트를 함께 즐기는 ‘상쾌한 먹방’으로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안할 스프라이트의 새 TV 광고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