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바른 자세 서포트 시트 ‘스타일(Style)’ 모델에 한혜진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모델도 바른 자세 위해 이걸 씁니다~”

최근 각종 예능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한혜진이 코리아테크의 바른 자세 서포트 시트 ‘스타일(Style)’의 모델로 발탁됐다.

 
 
앉은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는 밸런스 시트 스타일은 유선형 디자인으로 허리, 엉덩이, 허벅지를 지지해 골반과 척추의 균형을 맞추고, 바른 자세의 표본인 S자 척추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골격 전문가의 손 움직임을 재현한 카이로프랙틱(chiropractic) 요법이 적용되었다.

스타일을 사용하면 앉았을 때 받는 하체의 체압을 분산시켜 엉덩이와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있더라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피로감을 덜어준다.

또한 간편하게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의자 위에 놓고 앉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S라인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인 스타일 스탠다드 외에도 ‘스타일 버터플라이’, ‘스타일 프리미엄’, ‘스타일 닥터체어’, ‘스타일 애슬리트’, ‘스타일 에어’, ‘스타일 코어워크’ 등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관계자는 “최고의 몸매 라인을 자랑하는 탑 모델 한혜진과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스타일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브랜드 전속 뮤즈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한혜진과 스타일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인 만큼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