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업계 가을 시즌 겨냥 주력 제품 프로모션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무르익어가는 가을 날씨와 민족의 명절 추석을 겨냥한 화장품 프로모션도 한층 더 무르익어 가고 있다.

 
 
먼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는 6개월 동안 진행한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를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셀큐어 SNS를 통해 공개했다.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는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건강한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약 6개월 동안 셀큐어의 제품을 사용하며 나타나는 피부 변화를 직접 경험 하는 리얼 고객 체험 프로젝트다.

특히 셀큐어리더스에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태희를 비롯해 현직 피부과 의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디자이너, 직장인 등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 375명이 선정되어 관심을 모은다.

셀큐어가 체험에 참여한 셀큐어리더스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셀큐어리더스들은 “매일 아침 피부가 달라지는 것을 느낀다”,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개선된 피부를 보면 기분이 좋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달라진 아침 피부’를 공통적으로 가장 큰 변화로 꼽기도 했다.

이와 함께 셀큐어는 이번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16일까지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공개된 ‘셀큐어리더스_김태희편’의 영상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셀큐어리더스가 직접 뽑은 베스트 제품’들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롯데백화점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주디스리버 단독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도 포함되어 있다.

주디스리버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5천원권을 매장에서 즉시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로스팅 발효 샘플 5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23,000원 상당의 ‘주디스리버 앰플플러스’를 제공한다.

고급 선물 포장 세트도 마련했다. ‘다이아 글로우 쿠션’ 구매 시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을, ‘앰플 볼류머 120ml’ 구매시 50ml를 무료로 증정해 최대 3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아 피부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주디스리버 보습제품도 20% 할인 제공한다.

할인 제품은 ‘톤업필 마사지크림’,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아쿠아 비타셀 크림’, 및 ‘로스팅발효 모이스처 톤업에센스’ 등 보습 라인 중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26일까지 다양하고 실속 있는 기프트 세트를 마련해 ‘한가위 기프트 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클라뷰 추석 기획전은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 콜렉션부터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묶은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한 기프트 세트로 구성됐으며, 가족이나 친척,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함을 전달하는 실속 있는 제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됐다.

클라뷰는 이번 기획전에서 한가위 추천 기프트 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고 기획전 세트 구입시 클라뷰 로고 쇼핑백과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진주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각 기프트 세트별 사은품으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됐다.

추석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과 텐션 쿠션을 묶은 ‘풀 커버 메이크업 듀오’를 비롯해 진주 세럼, 진주 크림과 클렌징 오일 등 프리미엄 미백 라인을 묶은 ‘프로페셔널 패키지’, 신제품 pH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와 진주 클렌징 폼을 묶은 클렌징 세트 등 총 6개 세트로 구성됐다.

단일 상품으로도 선물하기 좋은 미백라인 스킨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들은 행사 기간 중 특별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클라뷰는 이번 추석 기획전 기간을 포함해 9월 한 달간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백라인 스킨케어 6종 샤셰, 3만원 이상 구매 시 밀키토너 30ml, 진주세럼 5ml 샘플을 증정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퍼퓸 미스트 80ml 정품을, 9만원 이상 구매시 진주 파우치까지 추가 증정한다.

 
 
한편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MEN GROOMER)’ 1기를 모집한다.

DTRT의 맨그루머 1기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모집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평소 그루밍에 관심이 많고 SNS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쉽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으로 DT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접수 받고 있다.

맨그루머로 선발된 이들은 매 달 브랜드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SNS 채널을 통해 솔직한 제품 품평 및 브랜드 소식 등을 전파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미션을 모두 완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매 달 소정의 선물이 제공되며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최종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도 향후 DTRT 신제품 출시 시 제품을 정기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