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론칭 10주년 기념 멤버십 세일 진행하며 또 한번 이색 타이틀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4월 ‘예쁘게사~월’이란 이색 숫자 타이틀로 정기 할인 행사를 단행하며 눈길을 끈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화장품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매달 새로운 컨셉의 세일 타이틀을 내걸어 주목된다.

 
 
5월 ‘추천’, ‘촉촉’, ‘칙칙’, ‘착착’, ‘춥춥’ 이라는 뷰티 아이템 컨셉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ㅊㅊ’이라는 세일 주제를 내걸었던 아리따움은 6월에는 6이라는 숫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육탄 세일을 타이틀로 내걸었다.

또한 7월에는 7이라는 숫자에서 아이디어를 내며 7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럭키 프라이스 데이’란 타이틀로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리고 비수기인 8월에는 특별한 아이디어 없이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했던 아리따움은 이번 9월 정기 할인 이벤트에는 론칭 10주년을 타이틀로 내세웠다.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멤버십 세일에서는 선 케어, 보습 라인, 헤어 케어,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 10가지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가을 햇볕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를 위한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 라네즈 에어라이트 선스틱,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촉촉한 수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30% 할인되며 라네즈 프레시카밍 밸런싱 토너와 모닝 마스크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과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대용량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을철 피부뿐 아니라 머릿결도 건조해지기 쉬운데, 이를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 헤어 케어 전 제품을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명절 전후로 무거워진 몸을 위한 슬리밍 제품, 바이탈 뷰티 슬림컷, 슬림핏 라이트와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MLBB, 컬러어떰 캠페인의 모든 제품 역시 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도 9월 한 달간 진행하는 풍성한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지난 10년간 아리따움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상품 12품목이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되어 추석 시즌을 맞아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텐바이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액세서리인 메이크업 파우치 및 티슈케이스, 노트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9월 한 달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되어 1등 당첨 고객 10명에게 뷰티포인트 50만 점 등 총 101,010명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아리따움 외에도 가을 시즌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 먼저 아토팜은 9월 11일 오후 4시부터 16일까지 6일에 걸쳐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환절기 시작에 맞춰 열리는 만큼 가을∙겨울철 아이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알차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 ‘MLE 로션’, ‘탑투토워시’ 등 대용량 제품들의 1+1 구성은 물론, 아이들 피부 진정∙보습을 위한 ‘수딩 젤 로션’, ‘립앤치크 밤’ 1+1+1 특별 구성 등 다양한 품목의 기획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획상품 구매 시 상품에 따라 탑투토워시 100ml를 포함한 최대 2만 6천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등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100% 증정하여 그 어느 때보다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6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약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