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7일과 19일 강남본점에서 가을 세일 모바일 생중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는 잘 팔릴 거니까~”

최근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세일 현장을 생방송하는 이색 프로모션이 전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화장품 마니아들의 놀이터 ‘강남본점’에서 올 가을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모바일 생방송 ‘득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발표한 것.

특히 올리브영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생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재미와 소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포부다. 17일과 19일 양일간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출연해 올 가을 트렌드와 세일 기간 놓쳐서는 안될 제품을 소개하는 등 고객들에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17일 생방송에서는 ‘코덕(코스메틱+덕후•화장품 마니아)을 위한 가을 구원템’을 주제로 올 가을 색조와 환절기 보습 화장품 트렌드를 소개한다.

2회차 방송인 19일은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도 탐내는 화제의 제품’을 주제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제품과 새롭게 입점한 제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득템 라이브’는 17일과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30분간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앞서 올리브영은 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고 사용 팁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하는 독특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실시간 반응을 이끌어내며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취지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20일까지 가을 트렌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 세일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클리오, 에스쁘아, 고운세상, 닥터지, 라로슈포제, 투쿨포스쿨, 식물나라, 세노비스, 네이처메이드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