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레드벨벳과 함께한 ‘샤크립송’ 공개…영상과 함께 프로모션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레드벨벳과 함께 ‘샤크립송’ 함께 불러요~”

에뛰드하우스가 ‘샤인 시크 립라커’ 출시를 기념해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걸그룹 ‘레드벨벳’과 함께 한 ‘샤크립송’을 공개한다

‘샤크립송’은 ‘샤인 시크 립라커 송’의 줄임말로 이번 영상에서는 레드벨벳이 중독성 높은 ‘샤크립송’에 맞춰 안무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정식 영상 공개 전에 브랜드 SNS 채널과 공식 틱톡 계정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 되며 이미 온라인 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과 함께 한 ‘샤크립송’은 에뛰드하우스 유튜브, SNS, 틱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시청자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샤크립송’의 영상 속 스페셜 쿠폰을 캡쳐한 후, 매장에 방문해 제시하면 ‘샤인 시크 립라커’ 1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샤인 시크 립라커’ 출시를 기념하여 ‘샤인 시크 립라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가지 컬러의 미니 샘플 중 1종을 무료 증정하며, 10월 4일부터 2주간 에뛰드하우스 공식 틱톡 계정에서 #샤크립송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뛰드하우스 ‘샤인 시크 립라커’는 촉촉하지만 맑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컬러가 또렷하게 지속된다. 수분층의 워터 틴트 기능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내색 컬러가 투명한 오일층까지 맑게 발색되어 외색까지 동일한 컬러로 또렷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