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장기용과 양세종 자신들 모델 패션 브랜드 통해 팬사인회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0월에 저 만나러 오세요~”

모델 출신 배우 장기용과 대세 연하남 배우 양세종이 10월에 잇달아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오는 10월 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에서 장기용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참여권을 획득한 고객 100명에 한하여 진행, 장기용의 포토 타임과 미니 인터뷰 등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장기용 팬사인회 참여권 응모 방법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신원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댓글을 남기거나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응모 하면 된다. 이는 10월 2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 제공되며 1인 1매로 증정돼 조기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활약한 배우 양세종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버커루를 통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자리로 10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현대백화점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된다.

버커루는 온,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에어 롱 마스터 구매자 중 팬사인회 참가자 선착순 11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송도프리미엄아울렛 버커루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과 온라인 몰 예스24에서 구매한 선착순 10명이 대상이다.

오프라인(현대백화점 송도프리미엄아울렛 버커루 매장) 이벤트는 9월 21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온라인(예스 24)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27일 사인회 당일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버커루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버커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 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