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주요 관광상권에서 할인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늘 28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10일간 국내 주요 관광상권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2018’이 개막을 알리면서 화장품 업계에도 축제의 장을 알리는 소식들이 속속 전해지고 있다.

중국발 사드 정국으로 중국 관광객이 크게 감소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특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

 
 
먼저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인 올리브영은 행사 기간 동안 명동, 동대문, 홍대, 제주 등 주요 관광상권에 위치한 매장 40여곳에서 ‘K-뷰티’ 트렌드를 대표하는 할인 상품과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따이궁(중국 보따리상)을 비롯한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이 한국에서 대량으로 구매해가는 마스크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23이얼즈올드(23years old) △AHC △닥터자르트(Dr.Jart+) △더우주 △메디큐브 △메디힐 △에이바자르 △제이준 △페이스인페이스 등이 있다.

그 밖에 ‘페이스 헤일로’, ‘올리브영 촉촉퍼프’,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페리오 화이트나우 미백패치’, ‘허니버터아몬드’ 등 주요 인기 상품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8천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류 대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하는 250여개 기업에서 선발된 선도기업 중 뷰티 브랜드는 유일하게 선정되어 파격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메디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보다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메디힐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에서 진행되며 메디힐의 인기 제품 10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외에도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3종 등도 이번 행사 기간 동안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몰과 ‘힐링 온더 메디힐’을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스크팩 10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코리아 세일 페스타 사무국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기념해, 전야제 행사인 ‘쇼퍼스 펀 나이트(SHOPPER’S FUN NIGHT)’를 오늘 28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한다.

전야제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샤이니 ‘민호’가 출연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개그맨 이상준이 남녀 쇼핑 패턴을 소재로 하는 콩트극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전야제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구어줄 화려한 K-POP 퍼포먼스가 기다리고 있다. 세계적인 보이 그룹 ‘엑소(EXO)’부터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월드 와이드 그룹 ’엔시티 127(NCT 127)‘, 감미로운 미성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려욱’, 파워풀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보이스의 소유자 에프엑스(f(x)) ‘루나’ 등 한류를 주도하는 아이돌 그룹 및 톱가수들이 등장해 축제 분위기를 최고조로 높일 예정이다.

또한 화려한 볼거리 외에도 전야제 관람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현장 인증샷 이벤트인 ‘샤이니 민호와 함께 코세페를 #해시태그 하라!’ 등에 참여하면 노트북, 상품권 등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기업들의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