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라켓 참여 미코리더스 1차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추천해 드려요~”

2018 미스 서울 정두란이 최근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 참가자들로 구성된 사회공헌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오픈한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 릴라켓 미코리더스숍에 참여해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베타 오픈에 들어간 릴라켓은 공급자와 판매자, 인플루언서 간의 유통 프로세스를 간편화한 온라인 통합 유통 플랫폼으로 주력 서비스로 내놓은 어필리에이터 기능과 드롭시핑 서비스가 강점이다.

릴라켓은 공급자와 판매자, 인플루언서 간의 유통 프로세스를 간편화한 온라인 통합 유통 플랫폼으로 주력 서비스로 내놓은 어필리에이터 기능과 드롭시핑 서비스가 강점이다.

 
 
먼저 플랫폼 내에서 온라인 계약을 통해 판매자와 파트너 제휴를 맺고 유입된 인원의 구매전환에 따른 리워드를 제공받기 때문에 판매자의 경우 실질적인 실적 대비 효율적인 비용으로 마케팅 전개가 가능하다.

릴라켓에 참여하는 인플루언서들 역시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제휴를 진행하여 마이페이지에서 본인의 SNS 활동내역과 실적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공급 상품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인스타마켓, 블로그마켓을 이용하여 인플루언서가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경우도 많아졌으나 컨텐츠 기획, 사진 및 영상촬영 등으로 들어가는 리소스 문제로 인해 채널 운영과 스토어 운영 사이에서 다양한 문제점이 나타나고 있다.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인 릴라켓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면 스토어 판매자가 공급자에게 주문알림 및 배송요청을 하고 공급자는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을 하는 드롭시핑 서비스를 통해 스토어 판매자가 셀러센터(릴라켓 공급상품 전시관)에서 상품들을 검색하고 선택하는 것만으로 스토어에 해당 상품을 담아 바로 판매할 수 있다.

또한 사입과 재고가 필요 없고 배송도 주문수집만 하여 전달하면 공급처에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인플루언서들은 컨텐츠 제작과 채널 운영에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다.

 
 
미코리더스 회원들은 이러한 릴라켓 서비스의 첫 번째 인플루언서 단체로 가입해 숍인숍 형태의 쇼핑 플랫폼을 운영하게 된다.

릴라켓의 미코리더스숍에는 현재 디에프에스컴퍼니의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 크림 4종과 마스크팩 4종, 소산퍼시픽의 프로에잇청담 젤 라이너 브러쉬 세트와 피카소브러쉬 세트, 미콘미디어의 뱅네프생토노레 스틱향수, 화진화장품의 필오프 마스크팩과 쿠션, 파우더 팩트, 나은생활건강의 골드콜라겐과 비스 링클 갈바닉, 씨에스미모앤코의 CC크림과 세럼, 코어컨버전스의 제프와한나의 내츄럴 힐링밤과 여성청결제인 핑크페이지, 에데니끄의 디퓨저와 향수, 향초 등 50여가지 기획세트가 입점 되었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전제품 30% 할인을 시작으로 프로에잇청담, 피카소브러쉬, 뱅네프생토노레 스틱향수 할인 판매, 에데니끄 기획 및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이 진행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