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VT 코스메틱 제품 독점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들의 새로운 변신이 예고되고 있다.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멀티 브랜드숍에서 편집숍 형태로 새롭게 변화를 선언한데 이어 LG생활건강의 멀티 브랜드숍 네이처컬렉션도 편집숍으로 새롭게 변신에 나선 것.

특히 이들은 타사의 유명 브랜드와 제품을 입점시키며 기존 자사 브랜드 위주의 판매 채널에 새로운 전환기를 맞고 있다.

아리따움이 오늘 28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개편하며 새로운 변신의 첫 번째 시동을 건데 이어 네이처컬렉션은 오늘 28일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독점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보다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키고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서의 성격 강화에 나선 것이란 설명이다.

네이처컬렉션은 10월 6일부터 트렌디 뷰티 브랜드 VT 코스메틱(VT COSMETIC)이 전속모델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VTXBTS 에디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이라는 컨셉을 담았다.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방탄소년단의 스타일을 재해석하고 이를 패키지와 제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본 내추럴’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의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메이크업 ‘슈퍼 템팅’ 등 총 3가지 라인, 59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립 컬러밤’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고보습 립밤으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불어 넣는다. ‘슈퍼 템팅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우아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네이처컬렉션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퀴즈를 진행하고 출시 기념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처컬렉션은 ‘VTXBTS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으로 세분화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군을 폭넓게 확충하겠다는 방침이다.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서의 네이처컬렉션과 가치를 함께하는 타사 브랜드의 입점을 검토할 예정인 것.

이와 관련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VT 코스메틱과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 그동안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해 온 전문성과 부합해 독점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라는 컨셉에 부합하도록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