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MLBB 메이크업 겨냥한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 대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9월 4주차에는 올 가을 커피처럼 깊고 그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었다.

추선 연휴로 메이크업 관련 제품 출시는 주춤했지만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은 다양한 다을 컬러를 내세운 제품 출시로 관심을 모았다.

 
 
먼저 에뛰드하우스는 F/W 시즌의 트렌디한 핑크, 레드 브라운 MLBB 컬러를 반영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을 선보였다.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어있어 누구나 손쉽게 트렌디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제품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1개와 립스틱 4개, 블러셔 1개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카페인 홀릭’은 에뛰드하우스 섀도우의 베스트 컬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2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러를 포함해, 딥한 레드 브라운 MLBB 커피 컬러의 신규 컬러 9가지가 포함된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매끈 보들한 쉬폰 텍스쳐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핑크, 오렌지, 레드가 가미된 다양한 브라운 계열의 커피 컬러 구성으로 4가지 컬러가 신규로 출시되었으며 핑크 브라운 컬러로 더욱 분위기 있는 MLBB 룩을 연출해주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도 함께 출시된다.

이와 함께 에뛰드하우스는 깊고 그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카페인 홀릭’,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BE119 말린 오렌지 비앙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 3종으로 구성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키트’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투쿨포스쿨은 쿨톤과 웜톤에 모두 어울리는 F/W 컬러로 구성된 신제품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과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를 내놓았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유연한 플렉서블 팁으로 한 번에 얇고 고르게 벨벳 매트 립을 완성해주는 립 틴트다.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며 로즈힙 오일 함유로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차분한 로즈 베이지의 △1호 누디 슬립, 청순한 소프트 코랄의 △2호 헤이지 코랄, 로맨틱한 딥 로즈 컬러의 △3호 플리시 로지, 고혹적인 웜 레드의 △4호 스너그 레드, 몽환적인 브릭 레드의 △5호 우디 벨벳까지 총 5종이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는 양 볼과 눈에 소프트한 컬러를 블렌딩 해 부드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색조 제품이다.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베이스 위에 덧발라도 얼룩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사용이 편리한 팁 형태로, 볼에는 넓은 면으로 톡톡 찍어 손이나 퍼프로 블렌딩 해주고, 눈가에 사용 시에는 팁을 세워 부드럽게 펴 발라 주면 된다.

색상은 차분한 웜 베이지의 △1호 누디 캐시미어, 청순한 코랄 빛의 △2호 코트니 피치, 로맨틱한 로즈 컬러의 △3호 로지 스웨이드, 고혹적인 레드 컬러의 △4호 멜로우 레드, 매혹적인 브라운의 △5호 브라운 워머 등 총 5종이다.

 
 
랑콤은 눈꺼풀 부분에 밝은 색상의 섀도우를, 아이홀에는 어두운 색상의 섀도우로 깊이감을 더해 드라마틱한 눈매를 완성하는 메이크업 기법인 ‘컷 크리즈’ 메이크업을 겨냥한 ‘컷 크리즈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총 10가지 컬러로 다채로운 분위기의 컷 크리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텍스처 또한 크림 타입 5종•파우더 타입 5종으로 각각 구성돼 활용도를 높였다.

풍부한 발색력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듀얼 브러시가 내장되어 자유롭고 간편하게 컷 크리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나스(NARS)는 한국 여성들만을 위한 한정판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를 내놓았다.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국 여성을 헌정하며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가장 어울리는 쉐이드 4종으로 선보인 것.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는 클래식한 스칼렛 레드 컬러 익스플리시트 레드와 브라운 톤이 감도는 브릭 레드 컬러 언페이머스 레드로 총 2가지로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해주며,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

 
 
더샘은 가을 무드 가득한 ‘샘물 싱글 블러셔’ F/W 컬러 4종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광택과 화사한 컬러로 얼굴에 생기를 더하며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은은하게 붉은빛이 도는 오렌지 브라운 ‘퍼시몬 주스’, 차분한 귤빛의 ‘펌킨 라떼’, 코랄빛 베이지 브라운 ‘니트 베이지’와 쉐이딩으로 활용하는 회색빛 브라운의 ‘클라우디 브라운’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주춤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출시 중에도 눈길을 끄는 쿠션 제품도 있었다. 리얼레리어가 선보인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리얼베리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바탕으로 선보여졌다.

단순히 피부 커버, 톤 보정을 위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히면서 더마코스메틱의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면서 진정, 수분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가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의 난반사 효과로 피부 속부터 빛을 머금은 듯한 탄력 광채를 부여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이 흐르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장벽크림으로 유명한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 속 보습 및 피부장벽 강화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시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피부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어 화장한 처음 그대로 무너짐 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