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과 헤어 관련 제품들 이색 아이템으로 ‘눈길’…에디션과 기획 제품 출시 여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9월 4주차에는 가을 환절기를 겨냥한 클렌징과 헤어 관련 제품의 출시도 이어졌다.

특히 이들 제품에는 이색 아이디어를 결합해 눈길을 끈 제품들이 있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에디션과 기획 세트도 일부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먼저 클렌징 제품에서는 헤라가 선보인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헤라의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하드 케이스에 담지된 클렌징 티슈로,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 장의 티슈까지도 첫 장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셀라 워터에 미량 함유되어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이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또한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Fruit Acid Complex)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여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9가지 유해성분 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 자극도가 낮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순면과 텐셀 혼방의 고급 원단으로 구성되었으며 순면의 보들보들한 촉감과 텐셀의 탄력적인 유연함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 가능하다.

 
 
센카는 메이크업은 물론 외부 유해물질과 유분까지 깨끗하게 3중 클렌징이 가능한 저자극 워터 클렌저,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미셀라 워터 포뮬러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 그리고 유분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3중 클렌징이 가능하다.

유분과 피지조절에 효과적인 동시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산뜻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헤어 제품으로는 에이프릴스킨이 선보인 ‘턴업 앞머리 뽕 패드’가 관심을 모은다. 이 제품은 집게 헤어롤과 뽑아 쓰는 파우더 티슈가 세트로 구성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내장된 헤어롤에 볼륨 패드를 덧대 앞머리를 말아준 뒤 약 10분 정도 방치 후 풀어주면 하루 종일 풍성한 앞머리 볼륨을 유지시켜준다.

패드에는 모발 건강에 좋은 20가지 허브 추출물과 안티세범 성분 함유로 유분에 의한 앞머리 뭉침을 방지해 보송하게 가꿔준다. 또한 픽싱 폴리머 성분이 모발의 볼륨을 처음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며 앞머리 볼륨 뿐만 아니라 정수리 등 볼륨이 필요한 부위 어디든 활용 가능하다.

 
 
라벨영은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쾌적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신개념 두피팩 ‘쇼킹두피탄산팩’을 내놓았다.

미네랄과 탄산을 고함유한 제주도산 탄산온천수를 담은 두피전용팩으로 꿉꿉한 두피 유분은 물론 답답한 두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탈락시켜 상쾌한 두피로 탈바꿈 시킨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쿨링 탄산 거품의 뛰어난 흡착력으로 일명 ‘쩐내’로 불리는 머리 냄새와 두피 가려움을 탁월하게 잡아 문제성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과도한 두피 유분과 피지를 억제, 두피유수분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줘 두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여기에 청량한 탄산온천수에 더한 아쿠아소다 향취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하루 종일 상쾌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한편 9월 4주차에도 한정판 제품들이 선보여져 관심을 모았다. 우선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는 꽃이 만발한 경복궁 교태전 아미산 정원의 모습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사계절 내내 눈으로 보고 즐겼던 ‘아미산 정원’의 아름다운 ‘화계(花階:꽃 계단)’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교태전 화계’는 구중궁궐에서 지내는 왕후를 위해 꽃과 나무, 계단, 하늘까지 화려하게 어우러져 있는 계단식 정원으로, 왕후의 침전인 교태전 뒤편에 있는 공간이다.

‘후’는 이처럼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모습을 ‘비첩 자생 에센스’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아미산 정원을 바라보는 왕후의 모습을 재현했다.

이와 함께 왕실의 권위를 상징하는 광화문의 홍예(무지개 같이 휘어 반원형 꼴로 쌓은 아치형 구조물)의 우아함을 더해 왕후의 품위를 한 층 더 느껴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단품으로 선보이는 레드 컬러의 제품뿐만 아니라,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제품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비첩 연향 세트’로도 선보였다.

‘비첩 연향 세트’는 왕후를 상징하는 예복인 홍원삼과 녹원삼의 레드 및 그린 컬러를 각각 적용한 두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함을 선사하며 연꽃 문양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세트 패키지에 담겨 격이 다른 품격을 완성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되고,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한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며,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청정 로얄젤리 등 4가지 귀한 영양 성분을 담은 고품격 프리미엄의 ‘진생 로얄 실크 럭셔리 케어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지난 2016년부터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에 이어 최근 면세점에서 K-BEST로 뽑히는 등 국내외 뷰티 어워즈에서 11관왕을 석권한 기념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생 워터리 크림과 함께 동일 라인의 4가지 핵심 성분을 각각 담은 맞춤형 앰플을 한 패키지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맞춤 케어가 가능한 스페셜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청정 로얄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빨간색 용기에 담긴 진생 앰플은 고려 홍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집중 수분 케어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된다. 골드색 용기의 주름개선 기능성 로얄젤리 앰플은 잔주름과 탄력에 효과적이며, 은색 펄 용기에 담긴 미백 기능성의 실크 아미노산 앰플은 생기 넘치는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초록색 용기의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인 골드 앰플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뷰디아니는 샌드박스 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도티&잠뜰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져’를 선보였다.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닦아주고 수분은 촉촉하게 남겨주는 버블 클렌저이다.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함유하여 5세 이상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펌프를 누르면 바로 풍성한 거품이 나오는 버블 타입으로 어린이 혼자 사용하기가 용이하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인 귀리커넬 추출물, 미역 추출물이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해주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천연 오렌지 오일, 리씨 열매 오일의 은은한 향기는 세안 시 상쾌함까지 더해준다.

뷰디아니와 샌드박스 프렌즈의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저는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도티, 잠뜰, 쵸쵸우, 칠각별, 수현, 코아 6인의 인기 캐릭터가 담긴 샌드박스 프렌즈 스티커 미니북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