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테이크아웃 커피컵 용기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가 9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행사기간 동안 원더크림 전 제품을 30% 특별할인가로 판매하고, 원더 마스크는 전 품목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판매되는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는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4종과 동종의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수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했다.

특히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크림과 마스크팩에 적용된 천연 리포좀 특허기술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세포막 구성 성분인 인지질을 저분자화시켜 빈 구 형태의 물질로 피부에 유요한 물질을 담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디에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운영 중인 에이랜드 팝업스토어에 이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의 다양한 채널을 확보해 고객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면서 “이번 팝업 스토어 이후 전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에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를 만나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는 최근 일본, 싱가폴, 홍콩 등 해외 6개국 진출과 미국 뷰티탭 오프라인 매장 입점 등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한국일보 선정 베스트상품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화장품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대회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하루하루 마스크팩 시리즈가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등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