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체험 이벤트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을 화장품, 써보고 구매하세요~”

최근 본격적인 가을 화장품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에 체험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직접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가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펼쳐지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높이고 있는 것.

 
 
먼저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이하 코어탄력크림)’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체험단 1만명을 모집하는 ‘0원 럭키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이소이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코어탄력크림’ 60ml와 함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크림(코어탄력세럼)’ 15ml 및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코어탄력스팟)’ 7ml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제품은 기존 정가 대비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1만 명은 추첨을 통해 11월 5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코어탄력크림 7일 체험분과 함께 코어탄력세럼 및 코어탄력스팟 2회분을 추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0원 럭키딜’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도 실시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당첨 인증 및 피부 개선 효과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관람권(30명/각 2매), 코어탄력크림 리미티드 컬렉션(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 자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라벨영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 10명을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처럼 바르기만 해도 필링 효과에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획기적인 홈케어 제품으로 손쉽게 각질을 관리 할 수 있다.

해당제품은 풋사과 3인방으로 불리는 유기산 성분(AHA)와 BHA+PHA 맞춤배합으로 자극 없이, 하지만 강력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한다. 풋사과에 담긴 유기산이 피부 표면에 불필요한 각질을 녹이고 BHA가 각질을 분해해 자연스러운 노폐물의 탈락을 유도한 후 PHA가 분해된 각질을 제거,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궁중비책도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모이스처 로션&크림’ 제품을 중심으로 ‘보습 그 이상의 힘’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SNS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의 중심이 되는 제품은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으로 바른 직후 6시간동안 상승되는 보습의 힘으로 보습력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의 피부를 48시간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깐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전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은 론칭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을 실시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지난 1년 간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한 제품 정보를 입력한 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LG 올레드 TV(1명), LG 코드제로 A9 청소기(5명), LG 포켓포토 스냅(30명), LG 포터블스피커(1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864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시 소비자가 24만 9천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을, ‘더마 LED 마스크’ 단품을 구매하면 8만 9천원 상당의 무선 스피커 LG X-BOOM Go Candle(PH3)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LG 베스트샵에서 이벤트 제휴 카드(매장별 상이)로 결제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도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10월 할인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10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실큰 이벤트 2종은 급격히 차가워진 날씨로 인해 환절기 피부 트러블과 피부관리법으로 고민이 많을 소비자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전부터 눈독 들이고 들이고 있었던 실큰의 제품들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피부를 위한 유수분 밸런스 솔루션으로 진동클렌저 퓨어와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다이아몬드 마스크팩 3종 세트를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고주파관리와 수분충전을 한번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큰 미네랄젤도 4개 묶음을 50% 할인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