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 1호 매장 오픈, 헬스&뷰티숍 입점 등 공격적인 행보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또 다른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해 주목된다.

 
 
지난달 29일 방콕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센트럴 플라자 삔끌라오(Central Plaza Pinklao)’에 어퓨 태국 1호 매장이 문을 연 것.

센트럴 플라자 삔끌라오는 유명 패션브랜드와 영화관,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있어 어퓨의 주요 고객층인 10~30대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어퓨는 이달 말 방카피 지역의 대형 쇼핑몰 ‘더 몰 방카피(The Mall BangKapi)’에 2호 단독 매장을 연다. 다음 달에도 2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내년 1월에는 방콕의 최대 쇼핑 메카인 시암스퀘어에도 매장을 열 계획이다.

어퓨는 최근 태국의 헬스&뷰티숍에서도 제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어퓨는 지난달말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 된 태국의 고급 드럭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BOY)’ 5개 지점에 입점을 완료했다. 이달 말까지 방콕 내 10개 지점 등 이브앤보이 12개 전 지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 사업본부장은 “소프트런칭 행사의 반응이 매우 좋아 태국 현지에서는 이브앤보이 입점 등 매장 확대 계획이 모두 앞당겨졌다”며 “단독 매장 추가 오픈은 물론 H&B, 드럭스토어 입점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주 방콕에서는 어퓨 방콕 ‘소프트 론칭’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태국의 유명 배우와 인플루언서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어퓨의 태국 시장 안착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