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유와 함께한 '윈터 시티'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남자의 시크한 매력은 올 겨울에도 계속된다”

배우 공유가 모든 것이 차갑게 얼어붙은 겨울 도시, 푸른 색의 빛이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발산해 주목된다.

공유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윈터 시티' 컨셉의 2018년 겨울 화보를 공개한 것.

특히 올 시즌 패딩의 컬러와 패턴은 물론 소재를 창의적으로 변주하며 어느 때 보다 패딩의 패션성을 강조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화보에서 최근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는 화제의 제품 '글리터' 패딩을 선보였다.

글로시하게 흐르는 듯한 코팅 광택이 특징인 '글리터' 라인 패딩은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하이브리드 패션을 연상케 하면서도 실용성을 겸비해 매력적이다. 소재가 견고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기본 아이템들과의 믹스매치도 쉽다. 과감한 메탈릭 컬러가 미래지향적이면서 스포티한 멋을 뽐내는 실버 롱패딩은 탁월한 에슬레저 스타일로 꼽힌다.

우주를 연상케 하는 매끄럽고 화려한 바디는 마치 패딩이 진화된 것 같은 느낌을 주며 다가오는 겨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이 외에도 공유는 이번 시즌 레트로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푸퍼 스타일 숏 패딩과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그래피티와 패턴 등 차별화를 더한 제품으로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는 올 겨울 약 90여 종에 이르는 신상 패딩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윈터 시티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에서 공유와 함께 도시 라이프에 어울리는 패딩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한 패딩룩으로 디스커버리만의 브랜드 감성을 신비로우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공유와 함께한 이번 윈터 화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