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와 언더아머 스포츠 스타 앞세워 겨울 패딩 신제품 론칭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김연아와 김연경이 패션 업계에서 맞붙었다.

김연아와 김연경을 모델로 내세운 패션 브랜드들이 이들의 이름을 내건 겨울 패딩을 잇달아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먼저 김연아를 모델로 내세우며 지난해 겨울 김연아 패딩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뉴발란스는 2018 FW 시즌을 맞아 도심 속에서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다운 재킷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을 론칭했다.

액티브 시티다운은 여성스러운 벨핏 스타일의 ‘퍼핏 숏 다운’과 풍성한 에코퍼가 돋보이는 ‘퍼핏 벨티드 다운’ 두 가지로 선보인다.

여심을 사로잡을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했으며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친환경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퍼핏 숏 다운은 A라인의 벨핏 다운 재킷으로, 목 안쪽과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재킷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타이트한 하이넥 크롭탑과 레깅스와 함께 귀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겨울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퍼핏 벨티드 다운은 에코퍼를 사용한 하프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벨트를 사용해 다양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벨트 고리가 따로 없는 디자인으로 벨트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부피감이 있는 아우터임에도 불구하고 허리 라인을 살려줘 스포티하면서도 도회적인 일상복으로 매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뉴발란스는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브랜드 뮤즈 김연아의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사인회, 미니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GNO(Girls Nigth Out) 행사를 통해 우먼스 피트니스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6월부터 끝없는 노력으로 배구 역사를 다시 쓴 김연경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젊은 세대들에게 강한 의지와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올 겨울 ‘언더아머 롱다운’과 ‘언더아머 벤치코트’ 출시했다.

화보 속에서 김연경이 착용한 ‘언더아머 롱다운’은 덕다운 700 충전재를 사용하고 보온성 유지와 발수를 돕는 DWR 피니싱 처리로 다운의 풍성함을 살렸다. 전면부의 언더아머 로고와 뒷면에 워드 마크를 포인트로 배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언더아머 벤치코트’는 천연 다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프리마로프트(Primaloft)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김연경은 모델 못지않은 포스로 다양한 롱패딩 스타일을 소화한 것은 물론, 장시간의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체력과 완벽주의 면모로 역시 ‘팀 언더아머’ 멤버라는 칭찬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