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베베, ‘K-BEAUTY EXPO’ 참가…어린이를 위한 체험교육 등 프로모션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검증된 어린이화장품, ‘K-BEAUTY EXPO’에서 만나요”

어린이화장품 전문기업 엔비베베가 올해 10회째를 맞는 화장품 및 뷰티 관련 박람회인 ‘2018 K-BEAUTY EXPO’에 참가해 제품 소개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체험교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K-뷰티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KINTEX)와 코트라(KOTRA)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오는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국내외 뷰티 기업 430여개사, 750여개 부스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엔비베베는 이번 전시회에서 어린이 전용 수성 매니큐어를 비롯해 손톱 물어뜯기 방지 아이네일케어, 솔방울 큐티클 오일, 어린이 네일 스티커, 솔방울 천연비누 등 다양한 키즈뷰티 품목을 소개 할 예정이다.

또한 안전성이 검증된 다양한 어린이 화장품으로 관람객들에게 어린이를 위한 체험교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키즈뷰티 브랜드 엔비베베는 온오프라인 판매 뿐 아니라 전국의 백화점·마트 문화센터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한 엔비베베 키즈뷰티클래스·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특화된 본사교육을 통해 프로그램에 적합한 전문강사를 기수별로 선별하여 키즈뷰티클래스에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