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스키어들이 인정한 바이오더마 ‘포토덤 스키 SPF 50+’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의 계절이 왔다. 겨울을 기다려 온 스키어들은 벌써부터 가슴이 탁 트이는 하얀 설원과 짜릿한 스릴을 즐기기에 여념이 없다. 하지만 스키를 즐길수록 우리의 피부는 괴로워지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스키장에서는 하얀 눈에 자외선이 반사되어 한 여름보다 더 심하게 기미, 잡티, 주근깨와 같은 멜라닌 색소가 올라오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프랑스 3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겨울철 스키어들을 위한 ‘포토덤 스키 SPF 50+’ 제품을 제안한다. 이미 한 케이블 방송에서도 ‘스키장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여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이오더마의 포토덤 스키는 유명 국가대표 라이더 그룹인 ‘슈가포인트’를 지원하며 이미 전문 스키어 및 보더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EU에서 인증한 안전 성분으로 UVA/UVB의 효과적인 차단은 물론 ‘셀룰러 바이오프로텍션’ 국제 특허 성분이 피부 내부와 외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여 피부 자체 방어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스틱+크림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목걸이 패키지로 제작되어 추운 겨울 스키장에서 장갑을 벗지 않고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페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립밤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놓치지 말 것.

한편, 바이오더마 ‘포토덤 스키 SPF 50+’는 올리브영 매장 및 겨울 스포츠 전문 비밥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