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사회공헌 실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매일매일 양치하고 손 씻는 게 즐거워요!”

LG생활건강이 국내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을 통한 사회공헌 실천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바른 위생습관을 위한 실천의 방법을 즐겁고 신나는 뮤지컬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반짝반짝 페리오’가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다양한 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공연하는 LG생활건강 사회공헌 사업으로 전개되고 있는 것.

‘반짝반짝 페리오’는 LG생활건강 키즈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위생교육과 성장을 돕는 교육뮤지컬이다.

LG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주관으로, 문화예술체험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과 소외된 이웃들, 지역의 이웃들에게 올바른 구강 및 위생관리 습관을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건강한 생활습관을 뮤지컬이라는 콘텐츠에 접목하여 올바른 구강 및 위생관리 습관을 스스로 생각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래와 율동 등 다양한 문화적 소통을 통해 우리나라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 것.

특히 ‘반짝반짝 페리오’는 취약계층 아동과 그 가족을 극장에 초청하여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초청공연은 지난 9월 12일 오전 11시 금나래아트홀, 9월 19일 오전 11시 아이들극장에서 진행된데 이어 오는 10월 16일 오전 11시 평창문화예술회관에서도 공연 예정이다. 또한 추후 청주에서도 지역주민들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