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주차에도 화장품 브랜드들 하반기 주력 제품 출시 계속 이어져...

▲ 사진=한율
▲ 사진=한율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하반기에는 이 제품을 주목하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10월에도 하반기 주력 제품들의 출시가 계속됐다. 이미 출시된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프로모션이 확대되면서 신제품 출시는 주춤하는 모습이었지만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 기업들의 야심작들이 눈길을 끌었다.

 
 
먼저 한율은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새로운 생기를 충전하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전라남도 고흥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신선한 남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한국 최상의 유자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제품들은 인공향료와 색소 없이 고흥 유자 자체의 향과 색을 고스란히 담아내,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전하고 있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달빛유자 수면팩’이다.

고흥 유자 6개를 고스란히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밤 사이 피부에 향긋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하며 새로운 피부 생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피부에 롤링할 때마다,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유자 에센셜 비드™가 부드럽게 녹아,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는 한율만의 향기로운 ‘달빛 유자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유자 껍질에서 압착 추출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주는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 피부 에너지를 채워줄 자연발효 유자수™(水)와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줄 ‘유자 껍질 오일’(油)을 직접 섞어, 시트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마스크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 등으로 라인이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는 하반기 주력 제품으로 제주 유채꿀과 생강이 만나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감을 전해주는 ‘진저허니 라인’ 4종을 내놓았다.

찬바람과 건조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방어하고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유채꿀과 생강 추출물이 포함된 ‘지니(Gi-ney)콤플렉스™’를 함유해 촘촘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제품은 한 번 마르면 스킨처럼 빠르게 흡수되고, 두 번 이상 덧바르면 앰플처럼 진한 영양감을 더해주는 ‘진저허니 앰플 스킨’과 쫀득한 꿀타래를 얹은 듯 영양감 넘치는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윤기와 영양감을 선사하는 에센스 타입의 로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는 ‘진저허니 크림’, 지친 피부에 하루 한 포로 영양을 충전하는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됐다.

 
 
맥스클리닉은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탄력의 중심을 잡는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핸즈프리 타입의 미세전류기기와 특수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전류를 전달해, 이른바 피부의 ‘코어(core)’라 불리는 얼굴 탄력의 중심이 약해져 발생하는 피부 노화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제품이다.

주로 피부 전문 기관에서 받을 수 있는 기기 관리의 효과를 그대로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맥스클리닉이 특허출원을 한 특수 은회로가 설계된 ‘풀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를 얼굴에 붙인 후, 핸즈프리 형태의 기기인 ‘풀페이스 코어 텐션 인헨서’를 귀에 걸어 작동시키면 마사지가 필요한 시중의 뷰티 기기와는 달리 빈틈없이 얼굴 전체에 미세전류 관리가 된다.

마스크 시트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베이비 칵테일 컴플렉스 5,000ppm, 탄력성분 EGF, 성장인자 b.F, G.F는 물론 아기 피부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 6종, 콜라겐 추출물이 함유됐다.

1회 최대 15분 동안 주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눈가, 팔자주름 등 미세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관리 이후에도 피부 탄력 및 리프팅을 잡아주는 ‘홀딩효과’ 및 피부 톤 개선, 등 다양한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인가가 완료될 예정이다.

 
 
어바웃미는 다양한 레드 성분 및 우유추출물을 담아 매끈하고 부드러운 딥 클렌징을 돕는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을 선보였다.

크리미한 제형의 클렌징 밤으로 레드 플라워 콤플렉스(다마스크 장미, 사막장미, 알파인 로즈, 작약, 연꽃)와 3가지 레드 수퍼푸드(석류, 토마토, 레드 와인) 및 레드 비타민 열매(산사나무 열매) 등 다양한 레드 성분과 우유추출물 및 칼라민 성분 등을 함유하여 매끈하고 부드럽게 노폐물을 케어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생기 있는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삼양사의 유지경화기술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365 멜팅 테크놀로지(365 MELTING TECHNOLOGY)’를 통해 피부 온도인 36.5도에서 부드럽게 녹아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고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피움는 피부에 부담 없이 가볍고 편한하게 영양을 단단하게 채워주는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을 출시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피부 진정까지 채워주며 산소버블 텍스처로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를 도와주는 신개념 올인원 에센셜 세럼으로 자작나무수액 55% 이상과 함께 피부에 영양과 볼륨을 채워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락토바실러스발효물, 티트리추출물을 함유했다.

미세 산소 버블이 톡톡 터지면서 부드럽게 스며드는 고농축 에센스 제형으로 롤링할 때 마사지 효과로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뉴스킨 코리아는 피부 턴오버 주기를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을 출시했다.

‘180°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는 콘셉트로 지난 2000년 처음 선보인 ‘뉴스킨 180°’는 뉴스킨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꼽힌다.

전 세계적으로 뉴스킨 180° 라인 총 판매량이 700만개 이상(2018년 4월 기준) 판매되고 5종 세트가 약 8천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06년 첫 번째 리뉴얼 후 한국 소비자의 5종 세트 구매량이 전 세계 매출의 절반을 차지할 만큼(2018년 7월 기준) 국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뉴스킨은 한국 소비자 특성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3세대 제품을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고, 2년간 한국에서 독점 판매키로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은 건강한 피부 턴오버 주기 관리를 위한 종합적인 스킨 케어 라인으로 출시된다. 페이스 워시, 스킨 미스트, 리뉴얼 플루이드, UV 블록 하이드레이터 SPF15 PA+, 나이트 콤플렉스 등 클렌저부터 수분 및 영양 공급까지 가능한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스킨 180°’의 핵심 제품인 에센스 ‘뉴스킨 180° 리뉴얼 플루이드’는 피부 턴오버에 도움이 되는 AHA, BHA, PHA의 트리플 애씨드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모든 피부 타입에 더욱 빠르고 건강한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한편 새롭게 한국 시장에 진출해 해외 브랜드들도 눈길을 끈다. 먼저 의약품 전문 마케팅 전문가인 제이슨(Jason Humphries)과 아일랜드 출신의 의사 존(John O'Shea)이 2013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헬스케어 기업 굿파마 더마톨로지(Good Pharma Dermatology, GPD)가 개발한 수밤TM(SuuBalmTM)이 한국에 공식 론칭됐다.

더래백스를 통해 한국에 공식 론칭된 ‘수밤TM•수밤키즈TM’은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를 빠르게 돕는 멘톨과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 돼 이중 작용을 하는 바디 모이스쳐라이저 제품들이다.

싱가포르의 내셔널 스킨 센터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인 테이 홍 리앙(Tey Hong Liang) 박사가 일반인과 아토피 피부염 환자의 가려움을 조절하기 위한 연구를 통해 특별한 포뮬러를 개발된 '수밤TM'은 바디 모이스쳐라이져(12세 이상 사용 권장)이며 '수밤TM키즈'는 영유아에게 적합한 저용량 멘톨 성분, 세라마이드 복합 성분, 필라그린 분해 산물인 PCA가 함유되어 있어 전연령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미국, 독일, 이탈리아의 청정지역에서 엄격한 검사를 통과한 재료만을 엄선해 캐나다 밴쿠버에서 생산되고 있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알파브로스(ALPHABROS)도 한국에 입성했다.

핵심성분인 '알파 글레이셜 미네랄'은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200만년 된 빙하에서 추출한 원료로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