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배우 정해인의 ‘현실 남친 매력’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런 표정은 어떻게 나오는 걸까?”

배우 정해인이 음식을 앞에두고 다양한 표정으로 선보인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정해인을 모델로 발탁한 스프라이트가 정해인의 ‘현실 남친 매력’을 담은 지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배우 정해인은 캐주얼하고 청량감 넘치는 데님 재킷을 착용하고 실제 여자친구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여주듯이 설렘을 유발하는 러블리한 미소와 포즈로 특유의 스위트하고 깔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정해인은 사랑스러운 ‘현실 남친美’를 한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공개 된 사진 속 정해인은 특유의 상쾌함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처럼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비주얼을 선보였다.

 
 
한편 매년 가을마다 설현, 손나은, 셰프 샘킴, 최현석, 미카엘 등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강조해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과 ‘맛있는 케미’를 선보였다.

대세 배우 정해인의 특급 비주얼과 짜릿한 매력,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 메시지를 담은 스프라이트의 TV 광고는 공개 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으며 상쾌하고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