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러너 임소영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 화장품도 달리기 시작했다”

최근 완연한 가을 시즌과 함께 야외 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패션 업계에서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한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에도 스포츠를 결합한 마케팅들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마라톤 대회나 헬스, 요가, 런닝 등 SNS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셀럽들과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바이럴 영상 등이 화장품 업계에도 이슈가 되고 있는 것.

최근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공개한 영상은 그 대표적인 사례다. 피지오겔은 최근 러너 임소영과 함께한 ‘모먼츠 캠페인(Moments campaign)’ 영상을 공개했다.

임소영은 SNS에서 ‘런소영’이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이다. 영상은 임소영의 가슴 뛰는 일상을 보여주고, 그 모든 순간에는 항상 피지오겔이 함께하며 그녀의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피지오겔은 오는 10월 20일 올리브영과 함께 러닝 클래스를 진행하여 보다 많은 이들과 러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러닝 클래스를 통하여 임소영의 러닝 팁을 배우며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다. 러닝 전후로 자극받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지오겔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사용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