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냅, 필러성분인 PDRN 함유한 기능성 ‘연어쿠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어 정소로부터 추출되고 가공된 DNA 성분인 PDRN(피디알엔)을 함유한 쿠션 화장품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소그냅 SOGNAP)이 연어 DNA 성분으로 만든 기능성 재생 라인을 출시하며 선보인 일명 연어쿠션 ‘안티폴루션 리페어 쿠션(Anti-Pollution Repair Cushion)’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안티에이징 주사 요법 중 하나인 필로가주사, 일명 '샤넬주사'에 핵심 성분이기도 한 PDRN은 주름 개선 효과 외에도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주어 피부 재생 및 동안 피부 관리 방법으로 이용된다.

안티폴루션 리페어 쿠션에는 다중성장인자와 함께 53가지의 복합 성분들과 분자별로 나뉘어진 히알루론산이 최상의 비율로 합쳐져 노화를 예방하고 미백 기능성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톤을 밝게 해줄 뿐만 아니라 색소침착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이스크림튤립추출물은 소그냅 전 라인에 포함되어 기존 스킨 케어 브랜드에서 접할 수 없던 성분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전망이다.

 
 
이와 관련 소그냅 관계자는 “안티에이징과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안티에이징과 피부 재생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성분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면서 “PDRN 성분은 겉으로 드러난 피부 고민만 일시적으로 해결해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앞으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