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배우 권혁수의 위트 담은 바이럴 영상 전격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패러디 장인 권혁수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

배우 권혁수가 최근 자신을 모델로 발탁한 메디큐브와 함께한 4편의 SNS 바이럴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유재석에 이어 최근 메디큐브의 모델로 발탁된 권혁수가 ‘패러디 장인’으로 손꼽혀온 특유의 연기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것.

 
 
공개 된 영상은 진지함 속 위트가 묻어나는 인터뷰편, 제2의 전성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를 연상케하는 패러디편, 촬영이 끝난 후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는 컨셉의 라이브편, 유명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해 제품의 특장점을 코믹하게 소개한 홈쇼핑편 등으로 구성됐다.

권혁수는 현장에서도 각종 애드립과 찰떡 같은 인물 묘사와 에너지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인체와 89.9% 유사한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속을 채워 주름, 모공, 기미 및 잡티 등으로 인한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는 ‘딥 이레이징 크림’과 색소침착 개선 및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드 이레이징 크림’, 쫀쫀한 모찌 거품의 제형이 모공에 쌓인 미세먼지와 외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제로 폼 클렌저’를 만나볼 수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메디큐브를 대표하는 제품과 권혁수만의 명품 패러디가 만나 유쾌한 영상이 탄생했다”며, “이번 영상의 통해 메디큐브의 또 다른 매력이 전해졌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