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새로운 모델에 성유리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원조 요정 핑클의 성유리가 한혜진의 반전 오일 폼을 들었다.

그동안 배우 한혜진이 모델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맥스클리닉의 새로운 모델로 성유리가 발탁된 것.

특히 성유리는 스킨푸드를 시작으로 리리코스, 케라시스, 시슬리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대한민국 대표 동안으로 큰 사랑을 받아와 이번 맥스클리릭 모델 발탁도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실제로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성유리는 10대에 데뷔해, 20년 동안 꾸준한 피부 관리를 통해 타고난 미모를 유지하며 자기 관리에 철저하기로 소문이 난 배우”라며 “한결같은 투명한 유리같은 맑은 피부톤, 탄력있는 피부결로 오래도록 피부미인 자리를 지켜온 성유리는 맥스클리닉이 지향하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최근 화보 촬영장에서도 성유리는 불변의 요정답게 자연스럽게 빛이 나는 정상급 피부를 뽐내며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성유리는 맥스클리닉의 대표제품인 오일폼 시리즈의 신제품 ‘레드 프로폴리스 뉴트리션 오일폼’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일폼 시리즈는 이중세안 없이 한번에 피부를 깔끔하게 세정하고 촉촉하게 가꿔, 피부 바탕의 기본을 만드는 0단계 스킨케어를 통해 클렌징부터 완벽한 홈케어를 실현하게 해준다.

 
 
한편 성유리는 예능 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을 통해 재치 있고 생동감 있는 일상생활을 공개하고 매일 리즈 갱신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