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전문의들 선택 ‘부위별 최고 미인’ 합쳐놓고 보니…

대한민국 미녀스타들의 장점만 모은 합성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 사진 = 그랜드성형외과 제공
▲ 사진 = 그랜드성형외과 제공
8일 방송된 ‘tvN Enews’ 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부위별 최고 미인을 합성한 사진이 공개됐다. 부위별 미인의 주인공은 미녀 여배우들과 걸그룹 멤버들의 눈, 코, 입, 얼굴형 등을 합성한 사진으로 아름다움만 모인 미녀가 탄생했다.

사진 합성은 카라 구하라의 얼굴형, 포미닛 현아의 눈, 이민정의 코, 윤은혜의 입술을 합성해 만들어졌다. 부위별 최고 미인을 합성해 놓은 결과, 사진 속 주인공은 갸름하고 세련된 V라인 얼굴형에 쌍꺼풀 진 시원한 큰 눈망울, 오뚝한 콧대, 입 꼬리가 살짝 올라간 입매 등을 보이며 뛰어난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같은 합성은 결국 신은 어느 한 사람에게만 아름다움을 선물하지 않고 모든 사람들에게 골고루 주었다는 것이고, 전체적인 아름다움은 각자의 개성과 조화에 의해 연출된다는 사실을 증명한 셈이다.

그랜드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은 “사람을 보았을 때 ‘예쁘다’고 여겨지는 얼굴은 얼굴형은 물론 이목구비의 개성과 조화가 중요하다. 어느 특정한 개별 부위가 예쁘다고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조화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아름다움의 요소가 반감 될 수 있다. 사진 속 주인공을 보았을 때, 구하라의 얼굴형, 현아의 눈, 이민정의 코, 윤은혜의 입술 등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각자의 개성과 장점들이 모여 이상적이고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궁극의 미인이란 이런 것”, “합쳐 놓으니 더 예쁘네”, “구하라 얼굴이 많이 보여”, “미녀는 조화가 중요한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도움말 = 서일범 그랜드성형외과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유승철 편집위원  cow242@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