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유통에서 특별한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을은 깊어가고, 화장품 할인도 늘어간다~”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하반기 주력 제품 출시와 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특정 유통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벤트에 나서는 기업들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등 헬스&뷰티숍, 새롭게 편집숍에 이름을 올린 아리따움 입점 등을 통해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것.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로 최근 헬스&뷰티숍 진출을 공식 선언한 에스트라는 일반 소비자 대상 시판 브랜드 에스트라365(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리제덤365’)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과 아리따움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는 체험키트 증정 및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 10% 할인 판매다.

올리브영은 10월 14일부터 11월 5일까지, 아리따움은 10월 31일까지 기간 내 구입 시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의 경우 올리브영에서는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 구매고객 대상, 아리따움에서는 3만원 이상 구입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바이오더마는 손상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손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시카비오 포마드’를 활용한 ‘시카 A/S(After Service, 사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카 A/S 캠페인’은 기존에 사용해온 시카 제품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바이오더마의 특허 성분과 시카비오 포마드의 효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사이트를 활용해 샘플 증정 이벤트로 무상 A/S를 받거나 올리브영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제품 구매를 통한 유상 A/S를 받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시카 A/S를 희망하는 경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기존에 불만족 했던 점과 제품을 입력하면 시카비오 포마드 샘플 키트가 증정되어 누구나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상 A/S를 받을 수 있도록 올리브영 단독 시카비오 포마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 시카비오 포마드를 한 개 구입하면 두 번째 제품에 대해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아리얼(Ariul)은 자사몰(BF숍)에서 정품 최대 65% 할인 판매 및 신규 회원 가입자 선물 증정 이벤트인 ‘착붙딱붙’ 이벤트를 10월 28일까지 개최한다.

회원만을 대상으로 건조한 계절 피부의 수분을 급속 충전해주는 ‘스파워터 3종’과 탄력과 생기에 도움을 줄 ‘베리베리 3종’을 60%에서 최대 65%까지 깜짝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10% 할인 쿠폰과 1천원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바디랩 2X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아리얼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3종,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 샘플 3종을 증정한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숍의 정기 할인 행사도 계속된다. 토니모리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토니모리 온라인몰•전국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환절기 최대 고민인 보습 및 각질 케어 제품과 F/W 시즌 립 메이크업 아이템, 네일 아이템 등을 1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손끝까지 가을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 네일 아이템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토니모리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을 위해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 등 더욱 강력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120mL를 증정한다. 촉촉한 젤 텍스처로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샤이니 페이스 필링젤’ 또한 1+1 프로모션으로 6,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중 선착순 한정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의 이색 콜라보 ‘불타는에디션’의 한정판 ‘불닭파우치’ 또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적용한 리얼한 컵라면 패키지에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담은 ‘불닭럭키박스2’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