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박민영과 함께 한 뷰티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박민영의 3색 메이크업 룩이 공개됐다. 한국 시세이도가 모델인 박민영과 함께 3가지 립스틱이 포인트가 된 Lady In Love 뷰티 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 뷰티 영상은 Lady In Love라는 컨셉으로 2018 F/W 시즌 3가지의 뷰티룩으로 선보였다. 특히 박민영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은 메이크업부터 사랑스럽고 귀여운 분위기의 메이크업,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의 메이크업까지 완벽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서정적인 공간에서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담긴 ‘Lady In Rosy’ 영상에서 박민영의 여성스러운 모습을 극대화한 컬러는 시세이도의 MLBB 립 ‘비전 에어리 젤 립스틱 #211 로즈 뮤즈’이다. 15%의 수분으로 채워져 촉촉함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가벼운 텍스처까지 갖춘 제품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아이라이너, 섀도우, 브로우로 멀티 활용 가능한 시세이도 ‘카잘 잉크아티스트 #04 아즈키 레드’로 마무리하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었다.

두 번째 ‘Lady In Lilac’ 영상에는 편안하게 일상을 즐기는 박민영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끈다.

박민영의 상큼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더 돋보이게 해준 립 제품은 시세이도 가을 신제품으로 잉크로 코팅한 듯 고광택의 락커 립스틱 ‘락커잉크 립샤인 #301 라일락 스트로브’다.

마지막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박민영의 기분 좋은 설렘이 담긴 ‘Lady In Violet’ 영상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박민영의 촉촉한 바이올렛 립 메이크업이다. 입술에 녹아드는 멜팅 기술로 탄생한 촉촉한 립밤인 ‘컬러젤 립밤 #109 위스테리아’로 완성되었다.

또한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N1.5’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면서 생기가 도는 피부를 연출하였다. 해당 제품은 한국 여성만을 위해 출시된 핑크 아이보리 컬러로, 탁월한 광채와 커버력을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