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 리뉴얼…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탈바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대표 화장품 멤버십이 새로운 변신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커뮤니티 기능을 더한,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앱’의 리뉴얼을 단행한 것.

이번에 더욱 새로워진 뷰티포인트 앱은 기존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리뷰, 전문가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탈바꿈했다.

카테고리별 제품 랭킹은 물론, 통합검색 서비스를 통해 최근 핫한 제품과 리뷰, 콘텐츠를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또한 ‘채널’ 메뉴를 통해 제공되는 약 150여 편의 뷰티 영상, 뷰티 웹툰 등 특화된 콘텐츠를 구독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특히 커뮤니티 활동 참여 시 지급되는 뷰티스코어제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유용한 뷰티 정보 및 자신의 체험사례를 공유하면 뷰티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내가 좋아지는 아름다움, Like. Myself!’라는 콘셉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뷰티포인트 앱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뷰티포인트 앱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콜라보레이션 한 이벤트가 2차례 진행된다.

1차 이벤트로는 ‘이사배와 함께 나의 뷰티포인트를 찾아라!’가 10월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2만~ 100만 뷰티포인트가 증정된다.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이사배와 함께 만든 뷰티포인트 박스! 득템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사배가 직접 큐레이션 한 ‘뷰티포인트 박스’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동시에 오는 10월 28일에는 잼라이브와 함께 뷰티 특집 퀴즈쇼가 역대 최대 상금을 걸고 진행되며, 퀴즈 우승자들에게 상금과 뷰티포인트가 시상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통합 멤버십 제도인 '뷰티포인트'는 지난 9월 1일 방문판매와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의 채널에서 포인트 부분 결제 기능을 도입하여, 고객들이 소액의 포인트를 현금과 함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