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RIETI)', 2018 F/W 해외 스트릿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RIETI)'가 2018 F/W 시즌 해외 스트릿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해외 스트릿컷은 뉴욕과 런던의 자유분방한 패션 피플들과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아이웨어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스트릿 속 패션 피플은 각자 취향에 맞는 선글라스와 안경을 활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패션 피플들은 베이직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느껴지는 리에티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유니크한 크라운 판토 쉐입의 렌즈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택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안경을 착용한 패션 피플들도 눈에 띄었다. 개성 있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 잡은 남성은 보스턴 쉐입의 투 브릿지 안경으로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데님과 오렌지 컬러를 믹스 매치한 패션 피플도 있었다. 그는 보잉 쉐입의 블랙 프레임 안경으로 레트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안경에 화려한 체인 줄을 더해 패션 피플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리에티(RIETI) 관계자는 "블랙 선글라스는 캐주얼룩과 클래식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패션 피플들에게 필수템"이라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귀걸이를 한 듯한 효과를 주는 안경 줄을 활용한 아이웨어 연출법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