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 프레젠테이션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염색 후 헤어 케어, 이제 걱정 하지 마세요~”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어제 29일 오후 7시 새빛섬 2층 FIC에서 신제품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신제품 론칭과 더불어 모로칸오일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국 유명 살롱 스타일리스트 및 업계 인사들 약 600여명 이상이 참석했으며, 글로벌 CEO ‘주이 옹(JuE Wong)’의 인사말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일리스트이자 모로칸오일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안토니오(Antonio corral calero)가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소개하며, 신기술 ‘아르간아이디’와 ‘컬러링크’가 적용된 모로칸오일의 최초 살롱 시술 서비스인 ‘크로마테크’로 염색 시술 시 모발 손상 및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고, 컬러가 균일하게 발색됨을 강조했다.

 
 
또한 살롱 시술 이후 컬러 컨티뉴 샴푸 & 컨디셔너, 프로텍트 & 프리벤트 스프레이로 구성된 홈케어 제품들을 데일리로 사용하면 손상 모발 케어는 물론 컬러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프레젠테이션 이후 안토니오와 크리에이티브 팀, 청담동 유명 살롱인 ‘살롱 하츠’, 꼼나나 비앙’의 스타일리스트 팀이 신제품을 이용한 스타일링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모로칸오일은 수년 간의 연구를 통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컬러 유지력을 높일 수 있는 신기술 ‘ArganID™(아르간아이디)’와 ‘COLORLINK™(컬러링크)’를 개발했으며, 이들이 적용된 ‘컬러 컴플리트 라인’이 모발 시술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ArganID™(아르간아이디)는 캡슐화된 아르간 오일이 모피질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감싸줘 색소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COLORLINK™(컬러링크)’는 케라틴 구조를 재건해 모발 회복을 돕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색소가 씻겨나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