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루센트 파워 브라이트닝 마스크’ 리뉴얼 출시

 
 
시세이도의 어드밴스드 화이트닝 스페셜 라인 ‘화이트 루센트’에서 피부 속 멜라닌을 흡수해 환한 얼굴 톤을 완성시켜주는 ‘화이트 루센트 파워 브라이트닝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화이트닝 성분 주입’에 집중했던 기존 제품에 ‘멜라닌 흡수’ 기능까지 더해져 한층 진화된 화이트닝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인 ‘이온 포스 콤플렉스(Ion Force Complex)’는 전기 흐름으로 화이트닝 요소를 피부 안쪽 층까지 침투시키는 이온 테라피 시술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되었다. ‘이온 포스 콤플렉스’는 시세이도만의 독자적인 화이트닝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잘게 조각난 멜라닌을 강력하게 흡수한다.

또한 오랜 연구와 섬세한 디자인 작업을 통해 마스크 전 면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골고루 침투될 수 있도록 탄력성이 뛰어난 신소재와 옆트임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백년 넘게 화이트닝을 연구해 온 시세이도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제품으로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개선시켜주고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멜라닌을 미세하게 부수어 배출시키는 ‘화이트 루센트 인텐시브 스팟 타겟팅 세럼 플러스’(애칭 ‘10일 세럼’)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눈에 띄는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